yrDJooVjUUVjPPmgydgdYJNMEAXQXw13gYAIRnOQ
Bookmark

Dragon’s Dogma 2: 스핑크스 수수께끼를 푸는 방법

Dragon’s Dogma 2의 스핑크스는 플레이어에게 정복할 수 있는 재미있는 비전투 도전을 제공하며, 이를 해결하면 포트크리스탈과 기타 유용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Dragon's Dogma 2의 세계는 점점 더 몰입도가 높아져 플레이어가 탐험하는 동안 많은 놀라움을 기대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지는 길에서 벗어나 여행할 가치가 있는 만남 중 하나는 스핑크스 아크(Sphinx Arc)입니다.

스핑크스는 우리 Arisen이 마주하게 될 다양한 몬스터와는 다른 종류의 도전을 제시합니다. 그녀와 싸울 가치가 없습니다. 사실, 그녀를 공격하면 그녀는 도망갈 것이고 플레이어는 그녀의 보상을 받을 기회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대신에 이것은 정신과 영리함이 요구되는 만남이다.

오리지널 Dragon's Dogma와 마찬가지로 Sphinx는 여러분이 답해야 하는 일련의 수수께끼를 제시합니다. 각 난제에 정확하게 답하면 스핑크스의 문제를 해결할 가치가 있는 포트크리스탈을 포함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핑크스 수수께끼와 정답, 신비한 동물을 추적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핑크스를 찾고 아크를 시작하는 방법

Mountain Shrine이 표시된 Dragon's Dogma 2 지도
캡콤/Fextralife

플레이어는 체크포인트 레스트 타운 북쪽에 있는 산 성소에서 스핑크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스핑크스를 찾으려면 플레이어는 Checkpoint Rest Town에서 Mountain Shrine 방향으로 북쪽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도착하려면 북쪽으로 이동하여 고대 전장 방향으로 길을 따라가세요.

전장의 폐허 안에는 사이드 퀘스트를 수행하는 NPC 오스카가 있습니다. 스핑크스 이전이나 이후의 오스카의 임무는 그녀의 호와 연결되지 않으므로 플레이어는 오스카의 임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폐허의 가장 높은 곳에 도달하는 것은 쉬운 방법이다.

플레이어가 오스카와 함께 폐허로 향하든 파괴된 성의 가장 높은 지점에는 사이클롭스가 길을 가로막고 있습니다. 몬스터를 관리한 후 월드센드 동굴로 직행하세요. 내부는 플레이어가 스핑크스를 추적하는 곳입니다.


스핑크스 수수께끼와 답의 첫 번째 세트

Dragon's Dogma 2의 스핑크스
캡콤

스핑크스의 난제를 해결함으로써 플레이어는 포트크리스탈, 웨이크스톤 등 유용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산의 성역의 첫 번째 스핑크스 수수께끼에는 눈의 수수께끼, 광기의 수수께끼, 지혜의 문제, 신념의 수수께끼, 반추의 수수께끼라는 다섯 가지 수수께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각 난제와 보상을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눈의 수수께끼

"우리의 눈은 우리의 동맹자이지만 종종 우리를 배신합니다. 눈은 거짓말을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당신에게 조언하고 거기에서 길을 잃습니다. 어쨌든 당신의 눈은 당신에게 무엇을 조언할 것입니까? "저 입구를 통과하여 가장 많은 것을 얻으십시오. 중요한."

답: 퍼즐을 풀면 스핑크스가 엉망진창인 입구를 열어줄 것입니다. 그 뒤에는 오우거를 포함한 몬스터들로 가득 찬 일련의 동굴이 있습니다. 어쨌든, 입구 위에는 봉인된 약병이 담긴 상자가 있습니다. 이는 스핑크스가 퍼즐을 풀 수 있도록 제공하는 것이 옳은 일이다.

보상 :  웨이크스톤 1개


광기의 수수께끼

"사랑은 광기의 쌍둥이라고 하잖아요. 밤이 낮이듯이 둘은 빠르게 유대감을 형성합니다. 그러니 당신이 가장 사랑하는 사람을 나에게 보여주세요. 그러면 당신의 광기의 심오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플레이어는 가장 편파적인 존중을 가진 사람과 함께 스핑크스를 다시 방문해야 합니다. 페리스톤을 사용하여 그 사람을 산의 보호구역으로 데려가서 받침대에 올려놓고 스핑크스에게 그가 가장 소중한 사람임을 알려주세요.

보상:  포트크리스탈 1개


지혜의 수수께끼

"부모는 자식을 알지만 그 반대는 거짓이다. 자식은 부모에 대해 전혀 모른다. 그것은 부모의 의무이다. 나는 길 잃은 아이이다. 나는 친족 관계를 원한다. 그러니 부모님을 나에게 데려가라. 그러면 나는 그렇게 할 것이다." 배우다."

답변:  이것은 풀기 가장 까다로운 수수께끼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는 Sphinx라는 이름의 Capcom Pawn을 Sphinx로 가져와야 합니다. SphinxParent, SphinxMother 및 SphinxFather가 모두 작동합니다. 플레이어는 Fellowship Riftstone을 사용하여 폰을 마법처럼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 시점에서 그것을 스핑크스에게 가져가십시오.

보상:  1,200x RC


신념의 수수께끼

"인생은 신비입니다. 치명적인 의무를 부여하는 사람입니다. 그렇더라도 가벼운 배낭은 더 빠른 발을 만들고 빠르게 도전합니다. 그러니 가장 소중히 여기는 것을 나에게 수여하고 무거운 추월을 피하십시오."

답변:  플레이버 텍스트에서는 플레이어가 가장 중요한 것을 포크해야 한다고 제안하지만 스핑크스에게 주어진 것은 수수께끼를 정확하게 해결합니다. 어쨌든 이 퍼즐은 플레이어가 스핑크스에게 주는 모든 것을 복제합니다. 따라서 Sphinx에게 Portcrystal이나 Wakestone과 같은 중요한 항목을 제공하는 것은 확실히 정당합니다.

보상:  포트크리스탈 1개


반추의 수수께끼

"당신은 구도자의 토큰을 알고 있습니까? 애정 어린 추억의 여행 기념품입니까? 어쨌든 처음 발견한 곳은 어디입니까? 혹시라도 되돌아가서 되돌아가십시오. 새로운 발견을 할 수도 있습니다."

답변: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플레이어의 초기 게임과 그들이 첫 번째 Seeker's Token으로 본 위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스핑크스는 플레이어가 발견한 지역으로 돌아갈 수 있는 게임 내 7일을 제공합니다. 그곳에서 당신은 개척자의 표식으로 보일 것입니다. 그것을 회수하고 나중에 그녀에게 다시 가져가십시오.

보상:  페리스톤 3개


스핑크스의 두 번째 위치를 찾는 방법

Frontier Shrine이 표시된 Dragon's Dogma 2 지도
캡콤/Fextralife

첫 번째 수수께끼 세트를 풀고 나면 플레이어는 Wilderness Shrine으로 곧장 달려가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첫 번째 스핑크스 수수께끼 세트를 완성하면 스핑크스는 다른 지역으로 출발합니다. 황야의 명예의 남자. 이 신사는 산신사보다 접근이 더 쉽습니다. 체크포인트 레스트 타운에서 남쪽으로 이동한 후 수로를 건너 서쪽으로 이동하는 길을 따라 가세요. 가장자리를 따라 올라가면 동굴을 통과하여 분독스 신사에 도착하게 됩니다.

재회의 수수께끼 솔루션

Wilderness Shrine에 도착하는 것만으로도 Dragon's Dogma 2에서 스핑크스의 수수께끼 중 하나를 푸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질문은 Enigma of Gathering으로 알려져 있으며, 플레이어는 Shrine에 도착하여 스핑크스를 만날 경우 100,000골드를 보상으로 받습니다. 한 번 더.

두 번째 스핑크스 수수께끼와 답

Dragon's Dogma 2의 바탈 마을
캡콤

플레이어는 함께 제공되는 스핑크스 수수께끼 세트에서 다양한 장소와 NPC를 방문해야 합니다.

두 번째 수수께끼 세트를 풀기 전에 포트크리스탈을 던져볼 가치가 있습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다양한 위치와 Boondocks Shrine 사이를 이동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 스핑크스 수수께끼 세트는 임의 요청으로 제시되며, 첫 번째 수수께끼를 푼 후 임의로 한 세트의 수수께끼가 더 할당됩니다.

스핑크스 수수께끼의 두 번째 세트에 대한 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경쟁의 수수께끼

스핑크스는 전투원을 생성하고 플레이어가 농담의 반지를 준비하도록 강요하여 공격을 심각하게 약화시킵니다.

답변: 이 난제를 해결하려면 플레이어는 상대를 비틀거리게 한 다음 상대를 확보하고 절벽에서 패배시켜야 합니다.

보상: 욕망의 반지 — 플레이어가 적을 패배시킬 때 획득하는 XP가 증가합니다.


차별화의 수수께끼

"이 사람을 찾고 있어요. 남자들이 그렇게 뚜렷하다고 가정하면, 그 사람을 더블에서 만날 거라고 확신해요."

스핑크스는 흰 가운을 입은 건장한 빨간 머리의 남자의 그림을 보여줍니다. 플레이어는 실제로 특정 단서를 찾기 위해 자신의 기록과 NPC 일지를 살펴봐야 합니다.

답변:  해결책은 스핑크스가 플레이어에게 "Dante" 또는 "Vergil"이라는 이름의 NPC를 데려오라고 요청하는 Fiend Might Cry에 대한 참조입니다. 단테는 머리카락이 곧고 눈 위에 곧은 흉터가 있습니다. 그는 Checkpoint Rest Town의 시장 지역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버질은 웨이브 머리를 가지고 있으며 눈 위의 흉터는 뾰족한 모양입니다. 플레이어는 체크포인트 레스트 타운(Checkpoint Rest Town)의 문을 통과한 이후에 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사람을 찾으면 그를 마법으로 외곽 성소로 데려가 스핑크스를 보여주세요.

보상:  독창적인 판타지 — 사기꾼 수준 무기


무익함의 수수께끼

"여기 바탈의 마우리츠 경에게 보낼 암포라가 있습니다. 그에게 전달하되 조심하세요. 오히려 무방비 상태입니다."

답변 :  플레이어는 지정된 장소까지 암포라를 운반해야 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빠른 여행을 할 수는 없습니다. 또한, 들고 있는 동안에는 공격을 받을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앰포라가 즉시 깨질 것입니다. 암포라가 깨졌다고 가정하면 스핑크스는 떠나고 플레이어는 자연스럽게 남은 수수께끼를 풀 수 없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적군이 가까이 있는 지점에 암포라를 내려놓고 그것을 얻기 전에 그것을 패주시켜야 합니다.

물론 선택적인 선택은 Battahl에서 Ser Maurits를 데려와 그를 양손잡이 선수로 만드는 것입니다. 이는 쓸모없는 테스트를 치르고 싶지 않은 개인에게도 효과적입니다.

보상:  영원한 결속 - 이 반지를 NPC에게 주면 그들과의 관계/호감도가 엄청나게 높아집니다.
댓글 쓰기

댓글 쓰기